확대 l 축소

경기 양평군지회 지평분회 - 지평농협 경로당 난방비 전달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 지평분회(분회장 박용필)는 지난달 27일 지평농협 강당에서 지평분회장, 관내 경로당 회장, 지평농협조합장, 농협임·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평면 관내 분회 및 경로당 등 33개소에 지평농협에서 난방비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지평농업협동조합(조합장 이종문)이 지평농협 관내 33개 경로당을 위한 복지에 지원에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지평농협은 엄동설한에 어르신들이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경로당에 각각 40만원씩 (1320만원)의 난방비를 전달했다.

지난해까지는 각 35만원씩을 지원했지만 올해는 물가 인상 등을 고려해 40만원씩 지원했다. 

박용필 지평분회장은 “지평농협상황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지원금액을 인상해줘서 감사하며, 이럴 때 일수록 각 노인회에서도 적극적인 지평농협 사업이용을 부탁드린다”고 각 노인회장과 사무장에게 당부했다.

 이종문 조합장은 “지평농협발전에 초석을 다져주신 원로조합원님들께서 편히 쉬실 수 있는 경로당에 적은 금액이라도 지원을 하여 따뜻하게 올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사업실적을 높여서 더 나은 복지혜택으로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지평농협은 매년 지역 원로조합원님들의 쉼터인 경로당 동절기에 맞추어 난방비를 전달하여 지역주민과의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