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팔달구지회(지회장 이병학)은 지난달 27일 팔달구지회 대의원과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혜정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정기총회에는 이병학 지회장을 비롯해 이석희 고문, 이훈성 팔달구청장, 황수영 경기도의원, 김미경·김진관 수원시의원, 홍창유 팔달구지회 자문위원장, 최영숙 팔달구지회 부회장, 이기준 노인대학장, 이하숙 자문위원, 조철상 자문위원, 진회동 자문위원 감사, 김종익 팔달구지회 감사, 모연환 팔달구지회 감사 등 100 여명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이기준 노인대학장의 노인강령 낭독에 이어 내빈들의 인사말과 감사패 증정 및 우만선경아파트 이두홍 회장 등 노인복지 기여자 14명에 대한 표창이 이루어졌다. 2부에서는 심의 의결, 2018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2019년 사업계획 및 예산 심의의결, 감사선출 등이 이어졌다.
이병학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다른 구에 비해 노인인구 비율도 높고 열악한 환경이지만 대의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로 지속적으로 유지 발전되고 있어 감사하며, 오는 5일 팔달구지회 회관 이전이 이루어지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어르신들의 복지향상과 건강증진 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글쓴날 : [2019-02-28 15:09:27.0]
Copyrights ⓒ 노년신문 & oldage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