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지난 11일(목 미리내수련원 힐링클럽 회의장에서 지회장, 지평분회장, 월산2리, 월산4리경로당 회장 및 회원, 이광섭 미리내수련원 회장, 지평노인복지팀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서 이광섭 미리내수련원 회장은 월산 2리, 월산 4리 2개소 경로당에 후원금 10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또한 경로당 회원 50여 명은 이날 힐링클럽에서 실내정원 푸실, 족욕, 오행·오감 테라피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웰빙 뷔페 점심식사까지,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다.(1인당 5만원× 45명=225만원상당 후원혜택)
김용녕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미리내수련원 이광섭 회장께서 양평발전을 위해서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원을 해주시고 계신데 감사드리며 1사1경로당 협약에 의한 후원금 전달식을 갖는 뜻 깊은 시간으로 우리가 혜택만 받는 게 아니고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로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광섭 미리내수련원 회장은 “오늘 하루 힐빙클럽을 마음껏 즐기시며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월산 2리 경로당 이흥우 회장은 “1사1경로당 협약식을 맺어 경로당운영비도 100만원씩 2개소 경로당을 후원해 주시고 이렇게 쾌적하고 좋은 시설에서 최고의 대우를 받는 느낌이며 체험을 할 수 있게 왕복 차편까지 제공해 주신 미리내수련원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너무나 행복한 하루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
글쓴날 : [2019-04-17 18:26:56.0]
Copyrights ⓒ 노년신문 & oldage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