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지난 9일 지평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양평군지회장, 분회장, 대학장, 변영섭 부군수, 주민복지과장, 노인복지팀장, 지평면장과 홍인기, 최규호 지평부회장, 지평농협 전무, 지회 직원 7명 등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평면사무소에서 이사회를 개최했다.
양평군지회는 매월 13개 분회를 순회하면서 이사회를 개최하는데 이번 이사회는 지평분회에서 열렸다.
지평분회 장창옥 사무장이 지평분회의 일반현황 및 운영에 대한 장·단점을 보고해 이사회에 참여한 각 분회 회장들에게 지평분회만의 장점을 공유해 향후 양평군 관내 분회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이번 이사회를 통해 자존감과 주인의식, 애향심을 갖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또한 강상길 경찰서장이 오토바이 안전모 30개를 전달하면서 20분 동안 양평군 관내 교통현황과 보이스피싱 예방 등 치안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이사회 안건으로는 서부권 노인지도자교육 일정을 결의했고, 역사문화탐방 장소 는 8월 이사회에서 재결정하기로 했다. 노인자원봉사클럽소개, 각종 행사시 후원내역 공개로 차후 13개 분회 모두 추진하도록 회의를 진행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양평경찰서장님이 지평분회까지 방문해서 안전모 지원과 교통안전, 치안교육을 진행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전영섭 부군수의 예기치 못한 방문으로 어른을 대접하는 효를 실천하는 양평으로 더욱 더 발전하며 전국에서 가장 으뜸가는 모범적인 양평군지회가 될 것”이라면서 “아울러 조근수 지평면장과 박용필 지평분회장의 완벽한 회의 준비 및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지평농협에서 준비한 홍보기념품 전달 후 오찬이 이어졌다.
-
글쓴날 : [2019-07-15 17:09:57.0]
Copyrights ⓒ 노년신문 & oldage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