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 양평군지회 -양평명문·동부노인대학 생신잔치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 부설 양평명문·동부노인대학(대학장 이환오)에서는 지난 4일과 6월 26일 각각 양평군노인복지관 지하강당과 용문면 다목적 청사 별관 2층 강의실에서 노인대학생 72명,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평명문노인대학생과 양평동부노인대학생 생신잔치를 열었다.

이날 양평명문·동부노인대학에서는 여름방학에 앞서 1학기 1월~6월에 생신을 맞은 명문대 37명, 동부대 27명 대학생 분들에게 생신잔치를 열어 드렸으며 생일축하 노래가 끝난 후 생일이 아닌 대학생 분들이 생일을 맞이한 분들에게 장미꽃을 전달해 드렸다.

생신잔치는 2곳 노인대학장을 겸임하는 이환오 대학장이 사비를 들여 대학생 분들에게 케이크, 떡, 장미꽃을 준비해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이번 생신잔치는 양평군지회 부설 노인대학장을 4년간 역임한 이환오 대학장이 마련한 것이다. 이환오 대학장은 평소 노인대학 강의중에도 노인대학생 분들에게 ‘사랑합니다’라는 표현을 자주 쓰시는 등 학생들 사랑이 각별했는데 이번에는 진심에서 우러나온 생신잔치까지 직접 진행했다.

이환오 대학장은 “양평명문·동부노인대학 2곳 노인대학장을 겸임하여 진행해 오면서 저의 마음을 담아 노인대학생 분들에게 즐겁고 추억에 남는 노인대학생활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서 생신잔치를 해 드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