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 양평군지회 - 1사 1경로당 후원금 전달식 및 간식 후원 체험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지난달 19일 옥현2리 경로당에서 양평군지회 박용필 부회장, 옥현2리경로당 최규호 회장 및 회원, 리뉴얼라이프 장익순 대표 및 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서 장익순 리뉴얼라이프 대표는 옥현2리 경로당에 후원금(50만원)과 유기농 쌀과자 50박스(125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박용필 양평군지회 부회장은 우리 지역에서 유기농 쌀 과자를 생산하고 있는 리뉴얼라이프에서 양평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원을 해주었고 11경로당 협약에 의한 후원금 전달식을 갖는 뜻 깊은 시간으로 우리가 혜택만 받는 게 아니고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로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장익순 대표는 어르신을 위한 작은 정성으로 오늘을 계기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후원을 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옥현2리 경로당 최규호 회장은 “11경로당 협약식을 맺어 경로당운영비도 후원해 주시고 우리 몸에 좋은 유기농 쌀 과자를 50박스나 간식으로 지원해 주어 회원들 모두 흐뭇하고 너무 뜻 깊은 경사로 리뉴얼라이프 쌀 과자에 대해  많은 홍보로 사업이 더욱 번창하길 빌며 장익순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