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19년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 위안 문화공연”

전남 광주 북구지회

전남 광주광역시 북구지회(지회장 정광영)는 지난달 28일 광주교육연수원 대강당에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 어르신 399명, 노인재능나눔 200명, 경로당회장 300명 등 총 9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문화공연을 성대하게 마련했다.

‘어르신들의 지혜와 경험, 경륜을 다시 한번!’ 이라는 슬로건 하에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업참여자들의 문화행사 기회를 마련하여 근로의욕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위로하는 계기가 마련되도록 “2019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위안 문화공연”행사를 가졌다.

이날 문화공연에 앞서 노인일자리 우수활동자 14명이 북구청장상 표창을 받았고, 예술공연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식후공연에는 가수의 노래, 장기자랑, 품바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정광영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르신들의 사기를 북돋고 이웃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북구지회에서도 노인일자리사업, 노인재능나눔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사회구성원의 일원으로서 긍지를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 마련에 노력하고 어르신들의 사회참여 확대 및 봉사활동 기회를 넓혀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