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주)에스엠엔테크 업무협약 체결

감염병 예방과 노인복지 기금조성 위해, 공기살균기·키오스크 공급
사진 왼쪽부터 노인지원재단 탁여송 사무처장, 장태정 정책위원, 황인한 이사장, 에스엠엔테크 이중수 대표, 에스엠엔테크 수도권지사 조기종 대표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은 지난 12일(화) 오후 2시, 서울 효창동 대한노인회 3층 회의실에서 (주)에스엠엔테크와 노인건강 증진 및 노인복지 기금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주)에스엠엔테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2020년 조달청 혁신 시제품인‘에어조이 공기 살균기 20대’와 ‘키오스크 2대’를 기증하였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가 심각한 상황에서 감염병에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코로나와 바이러스 등을 예방하고 노인건강을 증진할 목적으로 체결하게 되었으며 사업취지 설명과 함께 인사말씀, 업무협약 체결,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황인한 이사장은 인사말에서“새해부터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코로나 및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는 ‘에어조이 공기 살균기’를 기증해주신 (주)에스엠테크 이중수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기증한 공기 살균기는 어르신들의 쾌적한 환경과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고 세계적으로 심각한 코로나 예방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에스엠엔테크가 국민건강 증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과 협력하여 대한민국의 850만 어르신들께 따뜻한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후원활동에 동참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하였다.

이중수 (주)에스엠엔테크 대표는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에 감사드리며 코로나 예방과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고 노인지원재단과 협력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인지원재단은 이번에 기증받은 공기살균기를 전국 16개 시도연합회에 우선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후원협력을 통해 마스크, 손소독제, 공기살균기 등을 확보하여 코로나 및 감염병 예방활동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