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지난달 28일 양평군지회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양평군지회장 외 이사17명, 양평군 유인수 지역돌봄과장, 김남규 노인복지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양평군지회 신축년 첫 이사회를 가졌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류일철 단월분회장이 분회 회관 건립 및 모범분회로 이끈 기여를 인정받아 대한노인회장 표창장이 수여되었으며, 서부권역 옥천분회 최두현 회장이 부회장으로 선임됐다.
최두현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양평군 노인회를 위해 힘 닿는데 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용녕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하여 모든행사가 취소되었으나 올해에는 모든사업을 추진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한해 동안 수고 많으셨고 양평군 노인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역할을 다해 주시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서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의 비젼과 목표 “노인이 행복한 세상”, 양평군노인복지회관 건립 추진현황, 21년 1월 20일 분회장, 경로당 회장 활동비 지급 안내, 21년 지회 감사 일정, 정기총회 일정 결의, 회원배가운동 철저, 노인무릎인공관절수술지원사업 홍보 안내, 노인재능나눔 활동 배정인원 축소, 신문구독 현황, 분회운영비 정산에 따른 결과 보고, 양평군그라운드골프협회장 선거일 등을 안내하는 회의로 이어졌다.
또한 이날 1월 25일자로 부임한 이은애 양평경찰서장이 취임 후 상견례를 위해 방문했다.
이은애 서장은 “어르신들께서 코로나19에 잘 대처하셔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치안과 안전에 그 역할을 다하겠으며 많은 지도와 궁굼한 사항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겠다”며 기념품을 전달했다.
-
글쓴날 : [2021-02-09 22:00:27.0]
Copyrights ⓒ 노년신문 & oldage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