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굿윌스토어’& ‘서울뉴서농라이온스클럽’과 업무협약

장애인일자리창출과기증문화확산위해,마스크손소독제등물품전달도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와 ‘서울뉴서농라이온스클럽(회장 임지영)’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기증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2일 굿윌스토어 본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랑의 후원 물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와 ‘서울뉴서농라이온스클럽’은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과 기증문화 확산, 사회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하였다.

서울뉴서농라이온스클럽(회원 40여명)은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였으며 그동안 마천2동 주민센터에서의 김장봉사 활동, 천호공원에서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무료급식 등 지역사회에서의 사회공헌과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여 왔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KF94 그린메딕 마스크 2,500개, 셀렉프로 멀티쿠커 10개, 사각그릴 프라이팬 10개, 손 소독제 80개, 세탁세제(슈퍼타이 9Kg) 10개, 물티슈 200개, 목도리 20여개 등 많은 물품을 전달하였다.

서울뉴서농라이온스클럽 임지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회원들과 함께 굿윌스토어를 방문하여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기증물품 정리, 실내외 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려고 하였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방문을 미루어 무척 아쉽다"라면서

"앞으로 굿윌스토와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하여 회원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소외되고 어려운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물품 기증 및 홍보, 각 매장을 방문한 구매 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굿윌스토어 재단 본점(송파구 새말로10길19, 문정동 문현중학교 후문 앞) 등 각 매장에서 판매하여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로 제공할 예정이며, 기부자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여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장형옥 이사장은 ‘서울뉴서농라이온스클럽과 굿윌스토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랑의 기증 물품을 많이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매장 11개 운영현황, 탈북민지원센터, 그룹홈(소망의 집, 사랑의 집) 등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그리고 재단과 뉴서농라이온스클럽이 협력하여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주부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등을  기증하여 어렵고 소외된 장애인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만드는 일에 동참하기를 부탁하였다.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